930뉴스 오전 9시 30분
5 MBC뉴스 오후 4시 55분
뉴스데스크 오후 8시 20분
930뉴스 오전 9시 30분
5 MBC뉴스 오후 4시 55분
뉴스데스크 오후 8시 20분

단, 1%의 확률이 있다는 것은 열심히 하면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.

18-06-29 09:22:20
746
1
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
전후반 내내 밀고 밀리는 독일과의 축구경기^^^
악착같은 선수들의 투지와 반드시 이겨야 한다는 선수들의 꿈이 이루어 졌습니다.
대한민국과 독일의 경기결과를 독일의 승리를 장담했던 세계의 모든 축구 전문가들은 입을 열지 못했을 겁니다.
1%의 확률^^^
그 확률을 우리 대한 민국은 해 내고 말았습니다.
 
후반 추가 시간에 터지는 골을 보고 거실에서 TV를 보다가 고함을 지르는 소리에 잠을 깬 마누라가 일어나 나를 보고서는
이 밤에 무슨 고함을 그렇게 크게 지르냐고 하면서 반쪽 눈을 뜨고 안 방에서 나왔다.
우리가 독일을 이겼다고 말을 하니 정말 맞냐고 다구쳐 묻고는 거실 바닥에 앉아 반복해서 보여주는 골 넣는 순간을 물끄러미 쳐다보고는
와~아
진짜 우리나라 대단하다 하고서는 선수들의 환호와 서로 부등켜 앉고 기쁘하는 모습에 집중하는 마누라를 보면서
우리 대표 선수들이 이 밤에 국민들에게 좋은 선물을 하였구나 생각을 했다.
스포츠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마누라도 독일과의 축구 승리에 많이 기쁘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다.
 
곧 4년후에 있을 월드컵 축구의 좋은 성적을 위해 지금부터 대한민국의 축구 대표팀들이 정말 열심히 해서 국민들에게 더 아름다운 선물을 줄수 있도록
힘과 지혜 그리고 기술을 연마 하시길 바라면서 변함없이 응원 하겠습니다.
그리고 어제 노사연의 "시작" 처음 들은 노래 인데 가사가 마음에 와 닿아 습니다.
좋은 노래 선곡 해 주셨어 감사 드립니다.
주말에는 장맛비가 온다고 하네요
가든 가족 여려분 모두모두 비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.
신청곡/유익종의 그저 바라 볼 수만 있어도
 
귀사의 무궁 무진한 발전을 기원 합니다.